티스토리 뷰

 


얼굴의 신경이 마비되는 증상인 구안와사, 즉 안면마비는 눈과 입 등 얼굴의 한쪽 방향이 일그러지게 됩니다. 얼굴 한쪽의 감각 기능과 운동 기능이 저하되면서 발병하게 됩니다. 경미하게 유발된 경우라면 충분히 호전이 가능하지만, 초기 치료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치료 시기가 늦어질 경우 여러 가지 합병증이 이어질 수 있고, 더욱 심각해질 수 있으므로 초기에 올바른 진단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포항 안면마비 한의원 통해서 한방 치료 받으시고 증상을 다스려 보시길 바랍니다. 



안면마비 증상이 발병하는 원인은 다양하고 환자마다 다릅니다. 그 중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과로, 스트레스, 수면부족, 정신적인 충격, 간기능 저하, 면역력 저하, 당뇨, 혈액순환 장애, 어혈, 그리고 냉한 곳에서 취침하고난 후에 발병합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인하여 안면으로 향하는 신경 길이 손상되거나 신경길 줄변의 조직이 약화되면서 흐름이 방해되고 신경 재생 능력이 저하되면서 안면마비 증상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안면마비는 원인이 다양한 만큼, 증상도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대표적인 증상은 눈과 입이 삐뚫어지고 근육이 마비됩니다. 또한 안면 신경에 이상이 생기면서 여러 가지 증상들이 발생하는데요. 눈을 감기 힘들거나, 입을 벌리고 다물 때 삐뚫어지거나, 눈을 감을 때 입꼬리가 올라가거나, 눈을 위로 치켜 올려뜨기 힘들거나, 침 또는 눈물이 흐며, 귀 뒤쪽의 통증, 염증, 수포, 청각이상 등 여러 가지 증상들이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눈, 입이 삐뚫어지는 증세 외에도 안면 근육에 이상이 생긴다면 안면마비가 유발된 것은 아닌지 의심해보고 올바르게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안면마비가 발생했을 때 가장 중요한 핵심은, 제때에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 것입니다.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아야 하는데요! 안면마비 치료의 골든타임은 증상 발생 후 4~7일 이내로, 초기에 얼마나 신속히 치료를 시작하였는지에 따라서 치유 속도와 치유 효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증상이 호전되기를 기다리지 마시고 신속하게 치료를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스트레스 및 심리적인 원인으로 마비 증상이 올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의 안정을 잘 케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안면마비의 전조 증상이 느껴지는 경우, 눈이 떨리는 경우, 삼차신경통을 지속적으로 느낄 때, 오랫동안 안면마비 후유증을 앓은 경우, 스테로이드 항바이러스 약물을 처방받은 경우, 치료를 지속하기 보다는 호전되기를 기다려보자는 진단을 받은 경우라면 포항 안면마비 한의원 으로 오셔서 한방 치료를 받아보세요. 



손상된 안면의 신경은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치료가 가능한 증상입니다. 안면의 신경 세포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마비된 근육 신경을 되찾아 주어 마비 증세를 다스리고 합병증 발생을 예방하도록 치료하는 포항 안면마비 한의원 ! 근육과 관절 주변의 통증이나 불편함이 발생했다면 특정 부분을 포함해 신체의 전반적인 문제점이 유발되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증상, 원인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10년 내로 재발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 증상, 체질에 따라서 바르게 치료가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게다가 신체의 균형을 바르게 회복하도록 근본적으로 다스려야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기혈의 순환이 원활해지도록 침, 약침, 부항, 뜸, 물리치료, 한약처방 등 여러 가지 한방 술기가 진행되고 있는 초곡365한의원! 안면의 신경 말초 신호가 원활하게 전달되도록 하고, 경추 및 척추의 균형을 바로 세우도록 추나치료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1:1 맞춤 한약 처방을 통해서 면역력을 상승시키고 체력을 높입니다. 체력 보와과 마음의 안정을 도와주는 한약을 통해서 심신을 고루 다스립니다. 대를 이어오는 처방을 통해서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여 드리고 있는 초곡365한의원은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평일 중 야간 진료가 가능하고, 365일 진료가 가능하오니 편안하게 내방하여서 한방 치료 받으시고 편안한 미소와 편안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